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핸드폰케이스제작 후기! 나만의 폰케이스 만들기
    나만의 굿즈 만들기 2020. 7. 24. 08:00

    아무리 찾아도 마음에 드는 핸드폰 케이스가 없다? 그럼 내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들면 되지~!

     

    주변 사람들한테 항상 자랑을 하는 편인데 직접 만들었다고 얘기하면 "핸드폰 케이스를 어떻게 직접 만들어?"하고 깜짝 놀라는 사람들이 많다.

     

    하지만 생각보다 엄청 쉽게 만들 수 있다! 본인이 만든 그림 혹은 사진만 있으면  가격도 저렴하게 뚝딱 만들 수 있다. 포털에서 '핸드폰케이스 주문제작' 이라고 검색하여 제작하였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1. 타로카드 일러스트 스마트폰 케이스(1): 운명의 수레바퀴

    처음으로 제작했던 핸드폰케이스! 내가 만들었지만 토순&멍뭉 타로카드의 '운명의 수레바퀴' 카드가 넘 맘에 들어서 폰케이스로 제작하게 되었다. 내가 직접 맞춰서 보내지 않아도 업체의 담당자분께서 카메라 구멍의 위치 등등을 알아서 맞춰주신다. 시안을 요청하면 시안도 보내주신다!

     

    타로카드 운명의 수레바퀴 의미: 힘을 빼자. 흐름에 몸을 맡겨라. 

     

     

    2. 타로카드 일러스트 스마트폰 케이스(2): 여왕

    내가 올린 핸드폰 케이스를 보고 귀중한 이웃님께서 주문을 넣어주셨다! 흑흑. 내가 그린 그림으로 굿즈를 만들어 판매를 하게 되어 정말 감개무량한 사건이었다. 넘넘 감사한 인친님!! 토순&멍뭉 타로카드의 여왕 그림을 마음에 들어하셨고 폰케이스로 주문제작 의뢰를 해주셨다. 

     

    타로카드 여왕 의미: 매력적인 여성, 풍요로움, 모든 것을 다 갖춘 상태, 마음의 여유, 다산, 번영

     

     

    3. 구름이 솜솜이 스마트폰케이스(1) : 춤추는 구름솜솜

    다음으로 주문제작하게 된 핸드폰 케이스! 다홍색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던 핸드폰 케이스이다. 이 그림은 회의 시간에 너무나 탈출하고싶어서 끄적끄적 낙서했던 그림인데 ㅎㅎ 마음에 들게 나와서 폰케이스로 만들게 되었다. 구름이&솜솜이가 신나보인다! 요크셔(?) 친구도 처음 등장했다.

     

     

    3. 구르미 솜솜이 스마트폰케이스(2): 별 따러 가는 구르미

    다음으론 칭구친구가 인스타에 올린 그림 중에 이 그림을 마음에 들어해서 핸드폰케이스를 제작해주었다~! 넘 고마운 친구가 스마트폰 기종 바꾸기 전까지 이 폰케이스를 꾸준히 사용해주었다. 별따러 올라가는 구름이~! 지금보니까 신여성인걸??

     

     

    4. 커플 일러스트 스마트폰 케이스: 청첩장 그림을 핸드폰케이스로 제작하기

    반 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케이스이다^^ 청첩장과 액자를 주문제작할 때에 그려놓았던 커플일러스트를 활용해서 핸드폰케이스를 제작했다. 예전에 만들었을 때 보다 기능이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이제는 범퍼케이스와 투명 젤리케이스까지 직접 주문제작을 할 수 있게 되었다! 아직 다음 핸드폰케이스에 할만한 그림을 그리지 못했는데 여름이 가기 전에 새로운 핸드폰 케이스를 만들어보아야겠다.

     

    다음 포스팅에서는 커플 일러스트를 의뢰받아 맞춤형으로 주문제작 했던 핸드폰 케이스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.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~!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